NEWS

  • Home
  • NEWS
  • NEWS
NEWS
NORTH WEST 4X4 RESPONSE ADOPTS DAVANTI TERRATOURA AS TYRE PARTNER
Date. 2019.12.18




다반티는 악천후 또는 도로 상황에 따른 4륜 구동 차량이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긴급 지원을 자처하는 자선 단체 NORTH WEST 4×4 RESPONSE와 TERRATOURA A/T 타이어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NORTH WEST 4X4 RESPONS는 의료 지원, 긴급 상황 대응, 의료진 및 구조 용품을 외진 시골 지역에 제공, 배송 등의 업무를 하며 긴급 상황 시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 단체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NORTH WEST 4X4 RESPON에서 운용되는 모든 차량은 다반티의 대표적인 A/T 타이어 TERRATOURA를 장착하고 현장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NORTH WEST 4×4 RESPONSE에서 봉사를 하는 운전자들은 겨울철에는 눈사태와 홍수로부터 여름철에는 산불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4X4 차량을 사용하여 산사태, 소방관, 식량 및 구조 용품 등을 일반 차량으로는 주행이 불가능하여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 사회에 지원을 합니다.


또한 국가 4X4 네트워크의 일부로 필요한 경우 주변 지역을 지원합니다.

JOHN FORSDICK 회장은“NORTH WEST 4X4 RESPONSE는 순수하게 자원봉사자들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차량을 사용하며 우리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모금 활동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우리는 의료 및 응급 서비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여 위기에 처한 원격 지역이나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문 지식과 장비를 제공함으로써 의료와 응급 서비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개인을 대피시키고 지역 사회가 단절되었을 구조 물품 지원 같은 중요한 서비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TERRATOURA를 종합적으로 테스트 한 결과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TERRATOURA는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뛰어난 견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반티와 협력하여 회원들에게 TERRATOURA를 제공하면 비용 부담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최고의 장비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말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다반티의 경우 NORTH WEST 4X4 RESPONSE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TERRATOURA의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더욱 입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헌신에 보탬이 되기 위해 다반티는 응급처치 의료용 키트와 제세동기를 자선단체에 기증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다반티 영업 이사인 SEAN MADDOCKS는 말했습니다.

“비상 상황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장비가 필요하고 타이어는 NORTH WEST 4X4 RESPONSE에서 긴급 상황 대응을 위한 필수 장비입니다.

“TERRATOURA가 회원들에게 적합한 타이어라고 결정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은 고도로 훈련된 4X4 운전자이며,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운영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 매우 신중했습니다.  TERRATOURA를 선택할 때, 매서운 기상 조건에서 대형 화재와 같은 큰 사건들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대처할 수 있는 확실한 타이어를 선택했습니다.”

향후 12 개월 동안 TERRATOURA는 NW 4X4 RESPONSE 차량 전체에 장착될 예정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