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EU 타이어 라벨이란?
EU 타이어 라벨은 2012년에 도입되었으며 타이어 성능의 세 가지 중요 영역에 대해 독립적인 등급을 제공합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타이어가 EU 라벨의 생기기 전의 모델이라면 다반티 타이어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skin/default/img/sub/label_img1.jpg)
연료 효율
연료 효율은 1등급부터 5등급까지 등급이 매겨집니다.
가장 좋은 차와 가장 나쁜 차의 차이는 7.5%에 달합니다.
가장 좋은 차와 가장 나쁜 차의 차이는 7.5%에 달합니다.
![](/skin/default/img/sub/label_img2.jpg)
젖은 노면 그립
이 차트는 엄격하게 통제된 조건에서 측정됩니다.
A(최고)~G(최저) 등급의 젖은 노면 그립 성능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이 테스트는 젖은 노면에서 타이어가 얼마나 잘 제동하는지 측정합니다.
각 등급 측정 방법은 시속 80km 속도에서 제동을 가할 때 차량 한두 대의 거리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A와 G 등급의 차이는 약 30%가 됩니다.
A(최고)~G(최저) 등급의 젖은 노면 그립 성능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이 테스트는 젖은 노면에서 타이어가 얼마나 잘 제동하는지 측정합니다.
각 등급 측정 방법은 시속 80km 속도에서 제동을 가할 때 차량 한두 대의 거리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A와 G 등급의 차이는 약 30%가 됩니다.
![](/skin/default/img/sub/label_img3.jpg)
소음 억제력
이 다이아그램은 타이어의 외부 소음 수준을 데시벨(dB) 단위로 보여 줍니다.
검은색 음파 하나는 미래의 유럽 의무 데시벨 기준 보다 최소 3dB 이상 높고,
두 개의 ‘음파’는 타이어가 미래의 유럽 필수 데시벨 기준을 충족하며
세계의 ‘음파’는 타이어만 나타냅니다. 데시벨은 소음 수준에 따라 큰 차이가 나뉩니다.
검은색 음파 하나는 미래의 유럽 의무 데시벨 기준 보다 최소 3dB 이상 높고,
두 개의 ‘음파’는 타이어가 미래의 유럽 필수 데시벨 기준을 충족하며
세계의 ‘음파’는 타이어만 나타냅니다. 데시벨은 소음 수준에 따라 큰 차이가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