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DX440 OE 타이어 승인
Date. 2023.03.21


전기 상용차 시장은 최근 몇 년간 전 세계적으로 큰 성장을 보였으며 시장의 규모는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영국은 새로운 청정 지역 및 초저배출 구역의 차량 운행 규제로 상업용 차량들이 재정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이런 환경규제는 런던을 포함한 8개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올해 말 런던 전역이 초저배출 구역으로 운영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비용이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현실이 되면서, 최적의 효율성을 위해 상업용 전기 자동차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2020, London Electric Vehicle Company는 최초의 영국산 전기 밴을 출시하고 VN5 전기 밴의 OE(Original Equipment) 타이어로 다반티 DX440을 선택했습니다.

 

OE 타이어 브랜드 선정 과정에 LEVC는 최초의 전기 밴의 성능이 동일한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타이어로 뒷받침되도록 하기 위한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편안함과 수명은 중량 분배와 토크로 인해 전기 밴용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타이어 제조업체들이 종종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OE 타이어 브랜드 선별 과정에서 LEVC는 첫 번째 전기 밴과 같이 뛰어난 성능과 최상의 품질을 겸비한 신뢰성을 갖춘 전기 밴에 딱 맞는 타이어를 원했으며 타이어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편안한 승차감과 긴 마일리지, 하중지수, 높은 토크를 제어하는 견인력 등 전기 밴 타이어를 개발하는 데 있어 타이어 제조업체들은 종종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기 밴 차량들은 배터리 때문에 기존의 일반 밴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추가 중량을 배분하며 일반 밴보다 더 많은 토크를 전달하기 때문에 타이어 자체에 문제가 되고 스티어링 조향 각도를 맞추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DX440은 영국의 대표적인 검증 기관인 Horiba MIRA에서 다른 경쟁사 브랜드와 비교하여 테스트되었습니다.

 

DX440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제동력, 핸들링, 수막현상, 안정성, 젖은 노면 회전 테스트 등 총 8가지 테스트 분야를 거쳤습니다

 

각 분야에서 DX440은 최대의 안전성, 내구성 및 신뢰성을 위해 다반티는 LEVC에서 요구하는 성능 그 이상의 타이어를 개발하였습니다.

 

DX440은 이러한 엄격한 테스트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LEVC가 생산하는 모든 VN5 전기 밴에 OE 타이어로 승인이 되었으며 LEVC에서 생산되는 모든 VN5 밴에는 다반티의 DX440이 장착이 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