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다반티 타이어 SRL PARTNERS
Date. 2023.03.21


다반티의 이탈리아 자회사인 다반티 타이어 SRL 2023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에서 그녀를 지원하기 위해 이탈리아 랠리 드라이버 실비아 프란치니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실비아는 2023 시즌에 주력 UHP 타이어인 Protoura Sport에서 2년 연속 다반티 스티커가 부착된 MINI Cooper S 브랜드에 장착됩니다.

 

실비아는 다반티 로고가 새겨진 MINI Cooper S에 다반티의 플래그십 타이어 프로투라 스포츠를 장착하고 2023년 시즌부터 2년 다반티와 한 팀이 되어 경쟁할 예정입니다.

 

2022년에 7년 차 프로 랠리 드라이버가 된 실비아는 이탈리아의 다반티 타이어 딜러 업체 미르코 개러지의 후원을 받아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 여성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6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는 레이싱 시즌은 6 18 Rally di Argil로 시작되며 주요 레이스는 이탈리아 전역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반티 타이어 SRL의 이탈리아 판매 책임자인 알도 에르콜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랠리 챔피언십에서 실비아를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녀는 2022년 대회에서 극도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이번 시즌에 그녀가 어떻게 활약하는지 보고 싶습니다. 그것은 또한 프로토우라 스포츠와 다반티 타이어에게 환상적인 홍보입니다. 미르코 개러지는 다반티라는 브랜드와 모든 제품을 신뢰하고 있으며, 이는 다반티 타이어가 실비아에게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여전히 이탈리아 시장에 비교적 새로운 브랜드인 다반티의 인지도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파트너십과 앞으로의 시즌에 대해 실비아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팀과 저는 아주 흥미롭고 신나는 한 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6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우승하고 싶은 4가지 경주에서 좋을 성적을 거둬 2023년 이탈리아 컵 우승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들이 저에게 보여준 지원과 신뢰에 대해 다반티 타이어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