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MINI CHALLENGE 2023 프리시즌 개막
Date. 2023.03.21


미니 챌린지 챔피언십이 곧 2023년에 다시 개최될 예정이, 댄 젤로스는 다시 경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닝턴 파크에서 열리는 첫 번째 경주를 앞두고 있는 댄을 만나 그의 프리시즌 준비 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Q: 2023시즌이 기대되나요?

저는 매우 기쁩니다. 작년의 여러 가지 차량 트러블로 인한 좋은 경기 성적을 거두지 못해 저의 실력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제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반티가 나를 계속 믿어준 것에 매우 감사하고 나는 우리가 속한 곳, 즉 무리의 선두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Q: 2023시즌 준비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좋습니다. 비록 챔피언십 복귀 결정이 평소보다 늦었지만 팀과 함께 우리는 훌륭한 프리 시즌 계획을 세웠고 4 1라운드 경주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Q: 싱글 메이크 시리즈이기 때문에 프리시즌 준비 과정이 더 쉬워지나요, 아니면 어려워지나요?

내 생각엔 그게 더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챔피언십에는 뛰어난 팀이 많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프리 시즌 동안 경주용 차량을 한계까지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가 동일한 머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팀보다 우위를 점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저는 Excelr8 Motorsport를 통해 시즌 개막전까지 최상의 세팅을 맞춘 완벽한 경주용 MINI가 완성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Q: 이번이 MINI 챌린지 컵의 네 번째 시즌이 되는데, 당신의 준비에 어떤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시나요? 지난 시즌에서의 경험으로 2023년 시즌은 어떻게 경기를 풀어나갈 건가요?

동일한 챔피언십에서 4년을 경기를 해왔지만 항상 새로운 무언가를 배웁니다. 여전히 내 지식을 향상시키고 내 능력과 자동차의 새로운 한계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2022년의 도전적인 시즌은 소화하기가 매우 힘들었지만, 저는 이전 챔피언십에 참가한 적이 있었고 항상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2021년의 성공을 기억하고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Q: 프리시즌 테스트 중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자동차 설정, 신뢰성, 성능 또는 모든 것?)

모든 것입니다. 차량의 세팅과 신뢰성 그리고 성능은 분명히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내가 팀과 잘 어울리도록 하고, 올바른 장소에 올바른 팀원을 배치하고, 팀원들 사이에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우리에게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의 신뢰성이 우려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경주용 경주용 MINI를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우리가 가는 가장 험난한 서킷 중 일부에서 자동차에 대한 압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시즌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차량 외부에서 작업하는 것이 있나요?

나는 레이싱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데, 다음 경기가 열리는 서킷의 코스를 암기하기 위해 시뮬레이션에 많은 집중을 합니다. 반응을 유지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에 카트를 탑니다. 또한 과거의 비디오와 데이터를 검토하여 나 자신과 팀에게 우리가 강했던 부분과 가장 약했던 부분을 상기시켜 우리의 옳고 그름을 배우고 있습니다.

 

Q: 레이스 일정에서 가장 도전적인 트랙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어려운 질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차량이 트랙과 조건에 완벽하게 설정되어 있다면 어떤 서킷이 가장 어려운지에 대한 생각이 실제로 바뀔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코너링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느껴지는 트랙은 항상 도전적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 홈 트랙인 Snetterton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홈 트랙에서 우승한 적이 없으며 모든 친구들과 가족들 앞에 승리의 우승컵을 들고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기 때문입니다.

 

레이스는 4 22일 도닝턴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