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실비아 프란치니 인터뷰
Date. 2023.03.28


이탈리아에 위치한 다반티의 자회사인 다반티타이어SRL은 이탈리아 랠리 드라이버인 실비아 프란치니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실비아가 다가오는 2023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을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그녀를 만나 그녀의 경주 이력과 챔피언십 준비에 대해 논의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Q: 당신이 출전하는 챔피언십은 무엇이며, 누구를 위해 경쟁합니까?

2023년에는 Aci Italian Cup 우승을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저는 " 스카세테 랠리 팀"이 제작한 미니 쿠퍼 S를 타고 경주할 예정이며 팀은 저를 포함해서 알레산드로 이아누치, 미르코 치아비니와 함께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Q: 프로 선수 생활을 한 지 얼마나 됐나요?

저는 2017년부터 경쟁력 있는 경주를 해 왔습니다.

 

Q: 언제 랠리 드라이버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나요?

마음속으로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2016년에 "Veloce Come il Vento(이탈리안 레이스)"를 보러 영화관에 갔을 때, 카트 경기를 잠시 쉬고 랠리 경주를 하고 싶다는 나의 결심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Q. 처음 랠리 드라이버가 되었을 때 누구를 존경했나요?

내 랠리 우상은 세바스찬 뢰브(Sebastian Loeb)입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레이싱 드라이버였고 그는 여전히 랠리의 전설과 같이 드라이빙을 하기 때문입니다.

모터스포츠에서 세나(Senna) 선수도 사랑하며 그는 운전자로서 인간으로서 매우 특별했습니다.

 

Q: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모를 수도 있는 흥미로운 사실 ​​한 가지를 알려주세요.

나는 고양이를 좋아하고(제 마스코트는 검은 고양이입니다), 색소폰을 연주하고, 트레킹과 승마를 좋아합니다.

 

Q: 현재까지 2023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 준비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준비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 마음속에는 명확한 비전이 있고 그것을 이루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만반의 준비가 되었습니다!

 

Q. 얼마나 많은 랠리 대회에 참여하시나요?

저는 아래의 경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Rally Terra di Argil

   Rally del Matese

   Rally Roma Capitale

   Rally del Gargaano

   Rally del Lazio

 

Q: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의 스테이지는 여러 표면에서 진행되나요? (: , , 활주로).

Aci 스포츠 랠리 챔피언십은 활주로에서 진행됩니다. 랠리 스포츠에서 활주로 도로는 트랙과 같지 않습니다. 도로에는 이물질, 진흙, 자갈, 점프 및 기타 어려운 요소들이 다양하게 혼합되어 있으므로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선 항상 집중해야 합니다.

 

Q: 가장 기대하고 있는 대회가 있나요?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저는 "Rally Roma Capitale"에 참가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로마를 사랑하며 콜로세움을 배경으로 대회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든 랠리 차량은 콜로세움 앞과 황실들의 포럼을 통해 행진할 것입니다.

또한 유럽 챔피언십의 무대이기도 하기 때문에 유명한 드라이버들이 많이 있을 것이며 정말 멋진 행사가 될 것입니다.

 

Q: 특별히 어려웠던 이벤트나 스테이지가 있나요?

챔피언십은 모든 면에서 매우 도전적이지만 저는 상황을 직면할 투지와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Q: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 중 2023년에 적응해야 했던 점이 있나요?

일단 보조 선수를 교체하였으며 그녀는 챔피언십이 시작될 때부터 끝날 때까지 나와 함께 할 것이며 매우 좋은 변화라고 생각됩니다!

 


Q: Mini Cooper S에 대해 알려주세요. 새 시즌을 맞아 차량에 어떤 세팅을 하였나요?

, 있어요. 저는 Mini의 래핑을 바꾸었고 올해에는 유압식 핸드브레이크와 경량 단조 매스 플라이 휠도 장착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 팀과 나는 FIA 표준에 따라 도입된 새로운 안전 연료 탱크를 장착할 것입니다.

 

Q: 작년에 프로투라 스포츠 타이어를 사용한 경주는 어떻게 보셨나요? 그들과 경쟁하면서 가장 즐거운 점은 무엇입니까?

프로투라 스포츠 타이어는 매우 놀랍습니다.

이 타이어는 접지력이 뛰어나며 제동 시에도 제어감과 안정성이 좋습니다.

다른 드라이버들도 정말 너무 잘해서 더욱더 즐거웠어요!

 

Q: 모터스포츠 업계에서 여성이라는 점을 어떻게 느끼나요?

모터스포츠 산업에서 여성이라는 점은 가끔은 어려운 선수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남성 드라이버는 여성 드라이버에게 패배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여성이 자신만큼 운전을 잘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Q: 더 많은 남성과 경쟁하시나요, 아니면 여성과 경쟁하시나요, 아니면 둘 다 혼합되어 있나요?

둘 다 혼합되어 있지만 여성보다 남성이 더 많습니다.

 

Q: 동승자는 누구인가요? 당신은 그들과 얼마나 오랫동안 경쟁해왔나요?

항상 여성 보조 선수가 있었지만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보조 선수를 만났습니다.

올해 저는 사르디니아 출신의 훌륭한 보조 선수인 니콜레타 데이다 (Nicoletta Deidda)와 함께 경주할 예정입니다.

 

Q: 각 이벤트 전에 스테이지를 확인/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있나요?

각 대회 전에 보조 선수와 저는 최대 3번까지 스테이지 정찰을 수행할 수 있으며, 그동안 경로에 대해 메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