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테라투라 A/T와 함께 오프로드를 정복하세요
Date. 2023.04.24


시간는 점점 빨라지고 저녁 시간은 점점 밝아지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며 오프로드 탐험을 위한 완벽한 시기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 여름철 급변하는 날씨를 예측할 수 없으며 때로는 날씨에 따라 변화는 도로 상태로 인하여 주행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4 운전자의 경우 여름철에 A/T(All-terrain) 타이어를 사용하면 노면이나 주행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전하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A/T 타이어는 여름철에 어떤 장점을 제공합니까?

고속도로에서 오프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노면과 주행 환경에서 견인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테라투라 A/TH/T(Highway-terrain) 타이어의 정밀한 핸들링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특수 제작된 트레드는 서포트 바와 결합하여 오프로드에서 완벽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여 여름철 오프로드 매니아에게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테라투라 A/T

제한된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 오프로드 탐험은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승차감이나 신뢰성 그리고 차량의 모든 성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는 A/T 타이어가 필요합니다.

테라투라 A/T는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과 편안한 온 로드 타이어의 주행성능을 결합하여 A/T 타이어 시장을 뒤흔들었습니다.

출시 후 단 6개월 만에 영국의 저명한 월간지 Land Rover Monthly의 톱 10 오프로드 타이어에 선정되었으며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SAS: Who Dares Wins의 올리 올러튼(Ollie Ollerton)과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14 Peaks: Nothing Is Impossible 다큐멘터리의 주인공 니르말 푸르자(Nirmal 'Nims' Purja)와 같은 유명 모험가들이 테라투라 A/T의 앰배서더로 활약 중이며 그들은 예측할 수 없는 탐험을 테라투라 A/T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테라투라 A/T의 성능이 그토록 강력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Innovative design

■ 5-리브(Rib) A/T 패턴 디자인은 극한의 조건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뛰어난 성능과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 특별히 제작된 트레드 바는 안정적인 온 로드 성능과 낮은 소음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컴파운드 배합과 견고한 카카스 구조로 더 높은 하중 지탱력과 향상된 안전성 제공하여 언제나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 넓은 숄더 홈을 통해 진흙, 모래 및 먼지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오프로드 주행 환경에서 견인력을 증가시킵니다.

 

Tested to the limit

우리는 개발 과정에서 모든 타이어에 대한 견고한 테스트 프로세스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테라투라 A/T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스페인의 IDIADA, 핀란드의 UTAC 및 영국의 종합적인 테스트를 거친 테라투라 A/T는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A/T 타이어를 찾는 4x4 및 픽업트럭 운전자들을 위한 최고의 A/T 타이어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대응할 수 있는 테라투라 A/T는 영하의 성능에 대해 3PMSF(3봉 산악 눈송이) 인증을 획득한 세계에서 단 7번째 전지형 타이어이기 때문에 엘리트 클럽의 일부입니다.

테라투라 A/T는 세계에서 일곱 3PMSF(3Peak Mountain Snowflake) 인증을 획득한 올터레인 타이어로서 극도로 추운 겨울철 날씨에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