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CARFEST NORTH RETURN IS NEXT STOP ON DAVANTI TYRES ROADSHOW
Date. 2019.07.12

다반티 타이어의 로드쇼의 다음 행선지는 Virgin Radio DJ Chris Evans의 대규모 모터 및 음악 이벤트 CarFest North였습니다! 

다반티가 쇼에 참가한 것은 2년 연속이며, 이번 행사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타이어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다반티의 부스에서는 픽업트럭 경주를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RC카 레이싱 대회를 개최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7 월 26일과 28일 사이에 열리는 전체 이벤트 중 가장 빠른 드라이버가 타이어 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18세 이상의 운전자 만이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반티의 총괄 매니저인 피터 크로스 (Peter Cross)는 말했습니다.

“지난해 CarFest 주변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큰 소동이 벌어졌고 이후 우리는 다시 이 행사에 복귀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비교적 젊은 영국 브랜드이며2015년에 첫 번째 제품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를 소개할 기회 또한 많았습니다.” 

“CarFest의 독특한 점은 그렇습니다. 음악 페스티벌이지만 자동차의 축제이기도 합니다. 즉, 최신 기술 및 신제품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가 많이 있습니다.”

올해 다반티는 Clean Bandit, Beverley Knight, Sledge Sledge, Ziggy Marley 및 Kaiser Chief의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참석할 것입니다.  올해 CarFest의 수익금은 BBC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제단, Ellen McArthur 암 재단, Rainbow Trust 어린이 자선단체, Starlight 아동 재단 및 청소년 암 센터에 전달할 것입니다.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A/T 타이어 Terratoura에서부터 겨울용 타이어 Wintoura 그리고 승용차, SUV, VAN을 위한 고성능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