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DAVANTI’S NEXT-GENERATION PROTOURA WILL STAR AT CITEXPO
Date. 2019.07.18

다반티의 최신 프로젝트 Protoura Sport가 상하이 CITEXpo에서 데뷔합니다.

Autopromotec 및 Automechanika Dubai에서 모습을 드러낸 뒤 다반티의 개발형 UHP 타이어는 중국의 주요 타이어 쇼에 전시되어 중국, 극동 및 호주의 다반티 파트너들에게 자세히 살펴보고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CITEXpo는 다반티에게 중요한 행사입니다. 영국 회사가 이 지역에서 강력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다반티 타이어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반티 타이어의 피터 크로스(Peter Cross) 총괄 매니저는 “우리는 항상 극동 및 호주를 자사 브랜드의 중요한 영토로 인식했습니다. “CITExpo는 이 지역의 거대한 잠재력을 여는 데 필수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과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CITExpo는 다반티 타이어가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부가 되고자 하는 주요 파트너에게 우리를 소개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습니다.”

Davanti는 Protoura 외에도 모든 다반티 타이어를 상하이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이래 A/T 타이어 시장을 성공적으로 데뷔 한 Terratoura도 포함됩니다.

피터 크로스는(Peter Cross)는 “농업과 산업과 같은 오프 라이드 타이어를 요구하는 시장뿐만 아니라 비포장도로가 많이 제공되지 않는 국가에서 우리에게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하는 Terratoura는 픽업트럭 또는 4x4를 위한 더 안전하고 합리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