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TRIPLE LAND ROVER RALLY CHAMPION EDD COBLEY CHOOSES TERRATOURA
Date. 2019.07.19




오프로드 레이싱 스타 Edd Cobley는 획기적인 신형 타이어 Terratoura A/T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A/T 타이어와 겨루게 되었습니다.

Edd는 유투브 DavantiTyresTV 채널에서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  다른 A/T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Terratoura A/T를 극찬하였습니다..

2014년, 2015년, 2016년에 디펜더 챌린지에서 우승했으며 2015년에 힐 랠리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Edd는 맞춤형 레이싱 Land Rover Defender 110 더블 캡으로 경주에 복귀할 때 Terratoura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Terratoura와의 경주를 정말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반티는 핀란드의 극한의 추위 속에서 열기가 타오르는 스페인의 IDIADA에서 Terratoura를 개발하는데 2년 가까이 타이어 개발을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표면, 눈, 모래, 바위 등 어떠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Edd는 다반티가 영국 Coby에 위치한 오프로드 랠리 시설을 갖춘 Land Rover Experience of England East에서 고객 테스트를 개최했을 때 Terratoura를 처음 만났습니다.

Terratoura가 장착된 Land Rovers와 Ford Rangers를 번갈아 가며 주행하며 경쟁사 타이어와의 경기력을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그는 다음 챔피업십 우승에 도전하기 위해 Terratoura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dd는“Terratoura는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매우 낮은 속도에서도 트레드 패턴에 이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스티어링의 응답과 노면으로부터의 피드백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일반 도로에서 주행하는 타이어처럼 편안한 주행성능을 보이며 오프로드에서 성능은 최고입니다."

Edd는 Terratoura의 첫 번째 브랜드 홍보 대사로 지명되었으며 다반티의 총괄 매니저인 Peter Cros는 오프로드에 깊이 뿌리내린 누군가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는 Terratoura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에드(Edd)가 우리에게 물어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프로드 주행에 대해 다른 수준에서 이해한다. 이러한 조건에서 경주를 하고 심지어 일반 Land Rover를 하루 종일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 이는 타이어 성능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차량의 모든 측면이 오프로드 기능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지식을 필요로 한다.”

"Terratoura와 함께 경주에 참가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우리에게 다가왔을 때 우리는 매우 기뻤고 우리는 그가 경쟁 분문에서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