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TERRATOURA TRIAL SERIES GIVES OFF-ROAD DEALERS CHANCE TO TEST NEW OFF-ROAD
Date. 2019.07.24




다반티 타이어는 세계 4x4 타이어를 사용하는 운전자에게 Terratoura A/T 성능을 입증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4x4 타이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딜러들은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4x4 오프로드 타이어에 가장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 명을 이벤트에 초대하였고 그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타이어와 Terratoura 테스트할 3개의 코스를 제공하였습니다.
Land Rover Experience East of England in Corby
부터 Bradford Parkwood Off-Road 그리고 Telford Buildwas Bank에서 개최된 Defender Challenge Champion 가지 대회의 2015 랠리 우승자 Edd Cobley 도전 코스를 준비하였습니다.

승객들은 전문 오프로드 드라이버 함께 Land Rover Defender Ford Rangers 가지 차량으로 코스를 시승하였습니다.

동일한 차량에 프리미엄 브랜드 타이어가 장착된 차량과 다반티의 Terratoura 장착된 차량을 각각 시승하며 타이어의 성능을 직접 비교할 있었습니다.

 

Terratoura 3개의 코스에서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 A/T 타이어 성능에 뒤지지 않았으며 90 이상의 타이어 소매 업체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했습니다.

코스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들은 예상대로 코스를 주행하였지만 Terratoura 강력한 견인력으로 일관된 주행 성능을 보이며 최고의 A/T 타이어로 선정되었습니다.


종목에 걸쳐 90 이상의 타이어 소매 업체들은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타이어를 직접 보기 위해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전지형 타이어 하나에 대해 Terratoura 판매할 있었다.

위치에서 프리미엄 타이어는 기대만큼 강한 성능을 보였지만, Terratoura 꾸준히 최고의 성능으로 선정되었다.

우리는 나은 결과를 바랄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다반티 세일즈 마케팅 디렉터인 매독은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야심찬 목표가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다반티 파트너가 아닌 많은 딜러들을 초대하였으며 이유는 A/T 타이어와 오프로드 타이어에 특별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3가지 코스를 주행하였을 Terratoura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Terratoura 성능을 한계 이상으로 밀어붙이며 주행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Terratoura 모든 지면에서 접지력 견인력을 선보이며 어떤 코스에서도 예리한 각도로 유지하며, 트레드의 잔해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거하며, 정확한 조정을 위해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rratoura
테스트 제품에서부터 성공을 거두었고, 판매 6개월 만에 A/T 타이어 부문에서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