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DAVANTI ENTERS NEW PHASE OF TYRE DEVELOPMENT WITH PROTOURA
Date. 2019.09.25




자동차의 수요는 변화하고 있으며, 다반티 타이어는 변화에 맞게 대응하며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다반티는 새로운 범위의 타이어를 설계하고 혼잡한 타이어 시장에서 새로운 범위를 개척하였으며 이제 이상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반티의 새로운 타이어 번째인 AT 타이어 Terratoura 이미 론칭 오프로드와 4x4 시장에서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타이어 시장에서 입증된 다반티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를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UHP 타이어를 개발하였습니다.

Protoura Sport 다반티의 가장 최신 기술이 접목된 타이어가 것입니다. 올여름 세계 무역 박람회에서 초기 프로토타입이 공개되었고 업계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다반티의 제네럴 매니저 피터 크로스는 성공에 필요한 것은 매장에서의 감탄이 아닌 타이어의 성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2015년부터 개발 속도가 빨라졌으며 2017년부터 포르티망의 오토드로모 인터내셔널 알가르브에 AIA 레이싱 스쿨의 공식 타이어로 DX640 채택됨으로써 다반티의 UHP 타이어의 성능은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60 개국에 다반티를 유통하고 있으며 Trratoura 통해 다반티의 타이어에 대한 이해도와 기술력이 뛰어나다는 사실은 업계에서 증명되었습니다.”

어떠한 애플리케이션이든 우리 연구 개발 팀은 가장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뛰어난 타이어를 제공하는 방법을 누구보다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반티에서 개발된 모든 제품의 성능은 뛰어났으며 입증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Protoura Sport 같은 성공을 거둘 있게 모든 집중하고 있습니다.

 

Protoura Sport 다반티의 초고성능 타이어가 것이며 기존에 입증된 다반티의 모든 제품과 같은 위치에 서게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