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TERRATOURA IS A BIG HIT IN CYPRUS HILLS
Date. 2019.10.01




건조하고 고풍스러운 풍경은 키프로스 섬에서 Terratoura odyssey가 개최되었습니다.

다반티의 획기적인 AT 타이어 Terratoura는 Iacovos P. Constantinides Ltd의 고객사 전체 Terratoura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경험하기 위해 지중해 전역을 여행을 했습니다.

먼지가 많고 바위가 많은 노두에서 극단적인 각도로 깊고 큰 물웅덩이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극한 지형에서 Terratoura가 극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Iacovos는“이 행사는 키프로스의 타이어 소매 업체에게 환상적인 기회였습니다. “Terratoura의 성능에 대해 읽지 않고 느낄 수 있었으며 차량에서 극한 상황에서 운전자는 타이어를 얼마나 강하게 운행하는지 알고 있었고, 얼마나 인상적인지 정확하게 이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반티의 Mainland 유럽 영업 이사 마이클 커트(Michael Eckert)는 고객사를 한데 모아 Terratoura가 고객이 기대할 수 있는 환경에 걸맞은 조건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키프로스 오프로드 운전자가 마주칠 수 있는 모든 극한 조건을 만들어서 정면으로 맞서게 했습니다."

“그들은 해당 지역의 전문가이며 그 분야의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이 타이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구동하는지, 그리고 키프로스 환경에서 AT 타이어의 성능을 기대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체험 행사가 끝날 무렵, 모든 체험자들은 Terratoura에 대한 상세한 이해를 하였으며, 오프로드를 체험하며 차량 운행이 원활하며 극한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조용한 Terratoura의 기술력에 체험 행사 참가자 모두가 놀랐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