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BESPOKE VEHICLE DESIGN HOUSE STERLING CHOOSES DAVANTI AS OFFICIAL TYRE PARTNER
Date. 2020.01.31




프리미엄 차량 맞춤 제작 기업인 Sterling Automotive Design와 다반티 타이어는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Blackburn에 본사를 둔 Sterling은 차량을 상징적으로 재창조하고 영국 감각의 스타일링으로 차량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풍부하게 하는 새로운 디자인 하우스입니다.

그들의 작품에는 맞춤형 차체,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익스테리어 또는 인테리어를 더 특별하게 향상시켜줍니다.

당신의 차량이 특별하기를 원한다면, Sterling은 그것을 실현시킬 비전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5년에 설립된 다반티와 Sterling의 제휴는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다반티와 Sterling은 많은 가치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모두 비슷한 정서를 가진 영국 브랜드입니다.

“Sterling은 영국 고유의 감각과 스타일이 깃든 상징적인 차량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차량을 보고 인식하기를 원하지만, 그것이 매우 다르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우리는 모든 차량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미학적으로 다반티 타이어는 Sterling의 자체 디자인을 보완하기 위해 정확히 맞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의 타이어 디자인을 고려하는 것은 이례적인 것처럼 보이겠지만 타이어는 매우 눈에 잘 띕니다. 우리가 선과 모양을 만들 때, 타이어는 우리의 디자인에 잘 융화되어야 하며 다반티 타이어는 우리의 디자인과 딱 맞아떨어집니다.

“파트너십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성과입니다. Sterling의 고객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차량을 원하며 운전을 좋아하고 최고의 성능을 원합니다.”

"다반티의 집요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조사하고 그 결과를 단계별로 보았을 때 다반티는 우리에게 적합한 타이어 브랜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반티 타이어 영국과 아일랜드 영업 이사 Sean Maddocks는 파트너십이 타이어 브랜드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부터 다반티는 실용적 성능에서 프리미엄 룩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기존 타사 브랜드와 비교할 수 있는 고성능 타이어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Sterling Automotive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Sterling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성장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