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NAJIB CHAKHTOURA JOINS DAVANTI TO EXTEND BRAND PRESENCE IN MIDDLE EAST AND AFRICA
Date. 2020.02.13




다반티 타이어의 빠른 글로벌 성장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 브랜드는 이제 Najib Chakhtoura를 임명하여 중동 및 아프리카에 확실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전 세계 타이어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고위 임원은 다반티의 글로벌 시장 확보와 브랜드 확장 위해 기존 유통 업체와 신규 업체들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며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책임자가 될 것입니다.

Najib은 앞서 UAE,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 및 북아프리카 전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담당한 경험이 있으며, 북, 동, 서 아프리카, 걸프, 중동 전역에 새로운 다반티 네트워크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Najib는“이 중요한 시기에 다반티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반티 영국 본사에서 수석 팀과 함께 시간을 보냈을 때 다반티가 전 세계 시장에 어떻게 구축되어 있는지를 확인하였으며 아프리카와 중동은 다반티가 개척해야 할 주요 시장입니다.”

“34년 이상 이 지역에서 여러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해 일한 경험이 있어 다반티는 아프리카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브랜드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다반티가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한 이후의 행보는 경이로운 일 이였습니다. 나는 타이어 산업에 대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 단계에서 역동적이고 흥미진진한 일에 관여하게 된 것은 거절할 수 없는 기회입니다.”

다반티 타이어의 피터 크로스(Peter Cross) 대표는 Najib이 합류 한 다반티는 새로운 시장을 계속 탐색하고 타이어 시장에서 더 넓은 입지를 구축하려는 야망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중동은 우리가 초기에 운영하기 시작한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 이는 우리가 유럽에서 브랜드를 도약하고 다반티를 위한 60개국 이상의 글로벌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성장과 투자 단계에 들어서면서 중동과 아프리카 시장의 확장을 위한 지사를 설립할 적기입니다.”

“Najib은 이 역할에 적합하며 우리가 원하던 인재였습니다. 그는 이 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의 실적과 지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지사를 설립할 기회가 생겼을 때 우리는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다반티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Najib은 이 프로젝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