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EVERTON FOOTBALL CLUB AND DAVANTI ANNOUNCE EXPANDED MULTI-YEAR COMMERCIAL PARTNERSHIP RENEWAL
Date. 2020.03.01




프리미어 리그의 Everton과 다반티 타이어는 공식 파트너십을 계속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월 28일 금요일 Goodison Park에서 다반티의 첫 국제 딜러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

전 세계 각국의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 2017년에 공식 협정이 시작된 이래로 Everton과 함께 다반티의 글로벌 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다반티 영업 이사인 Sean Maddocks는 파트너십 갱신이 브랜드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처음 Everton과 함께 일을 시작한 이후 성장과 성공뿐만 아니라 책임감 있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공유된 비전을 가진 두 브랜드의 힘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는 20개의 클럽이 있으며, 역사가 오래된 Everton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다반티와 파트너십 첫날부터 진정한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Everton은 전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다반티는 초기 15개국을 시작으로 승용차, 밴, SUV 및 A/T 타이어 다양한 제품들을 현재 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놀라운 성장을 보았을 때 이점이 명확했습니다.”

“Everton 과의 협력은 브랜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verton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쾌적한 브랜딩, 새로운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반티를 위한 그들의 헌신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Everton의 공식 타이어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verton의 상무 이사 Alan McTavis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3년간 다반티와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가시성을 극대화했습니다. Everton 과의 파트너십의 이점을 부각시키는 다반티의 놀라운 성장을 보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이번 계약은 우리가 준비한 야심찬 비전과 성장 계획에 부합하며 성장하는 기업과 협력할 수 있어 우리가 원하던 파트너십의 유형이었습니다.”

"우리는 협업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활발하고 혁신적인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면서 두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을 기대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