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MINI CHALLENGE ROOKIE CHAMPION DAN ZELOS JOINS DAVANTI FAMILY
Date. 2020.03.03




영국 모터스포츠의 떠오르는 스타인 Dan Zelos는 2020 MINI 챌린지에서 시니어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다반티와 함께 도전할 예정입니다.

Everton FC의 Goodison Park 스타디움에서 주최된 국제 딜러 컨퍼런스에서 다반티 타이어의 고객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Zelos는 JCW MINI 챌린지 루키 컵 챔피언입니다. 또한 그는 F1 에이스 Lewis Hamilton, Lando Norris, George Russell 및 Alexander Albon, 2017 영국 투어링 카 챔피언 Ashley Sutton을 포함한 영국 유명 레이싱 드라이버 클럽의 권위 있는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 올해 선발된 7명의 드라이버 중 한 명입니다.

MINI 챌린지 시리즈가 TOCA(British Touring Car Championship) 지원 패키지로 옮겨가면서 다반티의 안정적인 파트너 확보에 동참한 것은 Excelr8 Motorsport에 재계약한 Norfolk 출신의 레이서로서는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Zelos가 캠페인 기간 동안 ITV4에 거주하는 2천만 명 이상의 TV 시청자와 30만 명 이상의 트랙 사이드 관중들에게 그의 기술과 다반티를 선보일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끊임없이 드라이버로 발전하고 내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루키 컵에서 우승한 뒤,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도록 선수 생활에서 여러 가지를 재평가를 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으며 다반티 타이어를 만났을 때 매우 적합했습니다.”

“올해의 경쟁은 매우 치열할 것입니다. MINI 챌린지가 BTCC 캘린더에 합류하면서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저는 운전자들이 서로 좋은 지점를 차지하기 위해 야단법석을 떨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있습니다. 저는 지난 시즌 시니어 타이틀에 도전했으며 루키 컵 우승으로 제 자신을 증명했습니다. 등에 표적이 있을지는 몰라도 앞으로는 확고한 집중하고 있습니다. "

영국과 아일랜드의 다반티 영업 관리자인 Sean Maddocks는 Zelos와 계약은 이 브랜드의 쿠데타라고 말했습니다.

"Dan이 다반티 타이어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국 브랜드로서는 BRDC가 인정하는 유망주로 인정하며 챔피언이 될 잠재력을 가진 젊은 드라이버를 지원하는 것은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작년의 인상적인 공연 이후 올해 우리는 Dan에게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즌이 끝날 무렵 그가 선두를 이끌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