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티 타이어의 차세대 타이어 제품군은 복싱의 전설 토니 벨로(Tony Bellew)와 Everton FC의 아이콘 팀 하워드(Tim Howard)와 레온 오스만 (Leon Osman)이 참석한 첫 딜러 컨퍼런스는 선풍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Goodison Park 스타디움에서 Everton FC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컨퍼런스에서 다반티는 프리미어리그 Everton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십과 오프로드 레이싱 전설 Edd Cobley, North West 4x4 Response 및 맞춤형 차량 디자인 하우스 Sterling Automotive와의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2020년 TOCA 영국 투어링 카 시리즈 캘린더에 합류하는 JWC(John Cooper Works) MINI Challenge Series를 위해 젊은 레이싱 드라이버, 2019 루키 컵 챔피언 Dan Zelos를 후원한다는 최신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다반티의 60개국의 글로벌 딜러들이 행사를 위해 리버풀로 날아왔습니다. 다반티는 신제품 개발프로그램을 강화하며 Protoura Sport, Alltoura, Vantoura 등 차세대 타이어 레인지를 공개했습니다.
피터 크로스(Peter Cross) 대표는 말했습니다.
“다반티에게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타이어 품질을 뒷받침하는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컨퍼런스는 연구 개발 및 브랜드에 대한 고객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우리가 목표로 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다반티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의 비즈니스도 성장합니다. 우리는 현대적인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강화된 우수한 제품과 전문가의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을 지원하고 그들 자신의 영향력을 증대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중대 발표는 다반티와 Everton FC의 파트너십 갱신이었으며 스타 게스트들과 Q&A 시간을 갖고 자선 추첨 행사를 끝으로 다반티의 첫 컨퍼런스는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