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Home
  • NEWS
  • NEWS
NEWS
LEVC, 혁신적인 VN5 전기 밴의 OE로 DAVANTI TIRES 선택
Date. 2021.02.16



LEVC, 혁신적인 VN5 전기 밴의 OE로 DAVANTI TIRES 선택



영국의 전기 자동차 개척자 인 London Electric Vehicle Company Davanti Tires에 첫 번째 OE 승인을 받았습니다.


Davanti DX440 밴 타이어는 획기적인 VN5 전기 밴에 대해 100 % OE 승인을 획득했으며 현재는 양산에 들어갔습니다


전 세계 전기 밴 시장은 2020 년에 호황을 누리기 시작했습니다. 차량이 배기 가스를 줄이려고하고 실제 테스트가 최첨단 VN5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면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Volvo Lotus 소유주 인 Geely의 자회사 인 LEVC는 이미 영국에서 VN5에 대한 주문을 받고 있으며 2021년 봄부터 유럽에서 판매되는 모든 밴에는 215 / 60R17c DX440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Davanti Tyres의 제너럴 매니저 인 Peter Cross우리는 영국의 타이어 제조업체로서 영국에서 설계되고 최초 제작 된 전기 밴 차량에 OE가 된 것은 흥분되는 일이라고 말했다


“VN5는 운송 물류의 글로벌 미래를 나타냅니다우리는 이미 TX5 전기 택시의 성공을 통해 LEVC가 글로벌 교통 인프라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Davanti는 이 프로젝트에서 자리를 잡은 것은 환상적인 성과입니다.”


"종합적인 테스트 프로세스를 거친 후 LEVC가 수집 한 데이터는 Davanti를 플래그십 밴의 OE 타이어로 신뢰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LEVC의 첫 번째 전기 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 이 회사는 엄격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구현했으며 여러 기존 브랜드를 통합하여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타이어를 선택했습니다.


“LEVC VN5에 적합한 OE 타이어를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Davanti 영국 및 아일랜드 영업이사 인 Sean Maddocks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전기 밴으로 인해 타이어 제조업체가 직면 한 고유 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핸들링, 수명 및 편안함을 제공 하는 제품을 찾고 싶었습니다 .


배터리로 인해 기존 밴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추가 중량을 분산합니다일반 밴보다 더 많은 토크를 전달하기 때문에 타이어 자체에 문제가 발생하고 스티어링 각도가 더 단단합니다.


이 때문에 LEVC OE 승인 테스트는 엄청나게 힘들었습니다그들은 고객을 위해 이 권리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DX440을 선택하기 전에 영국 최고의 시험장 인 Horiba MIRA의 여러 브랜드를 비교했습니다. "


최근 스페인의 새로운 전담 연구 시설로 이전 한 Davanti의 연구 개발 팀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은 테스트에서 선두 주자로 부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우리는 DX440을 포함한 기존 제품군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으며 고도로 개발된 일련의 신제품을 제공했습니다." 

" OE 승인을 확보하면 Davanti 고객에게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는 제품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품질 및 개발에 투자 할 것을 약속한다는 신호를 파트너에게 보냅니다 ."

TOP